사업단소개

사업단소개

HOME 사업단소개 인사말

인사말

학생 전주기 다면 지원을 통한 미래혁신인재 양성
창의・융합적 혁신 인재

안녕하십니까?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래혁신 이미지

국립금오공과대학교는 “대한민국 대표 공과대학 이라는 비전에 따라 미래공학을 선도하는 대학,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대학을 목표로 교육, 연구, 산학협력, 사회공헌 등 국가 인재 양성과 지역 사회 발전의 주축으로서 역할을 다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의 1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Global ICON이라는 새로운 인재상을 정립하고 자율・융합・데이터를 키워드로 하는 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으로 미래형 공학교육을 추진하기 위한 기반을 다졌습니다.

2022년부터 진행되는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에서는 “학생 전주기 다면 지원을 통한 미래혁신인재 양성”을 목표로 수립하고, 4차산업혁명 시대 신산업・특성화 분야를 선도하는 창의・융합적 혁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 혁신, 미래 연구자 역량 강화를 위한 연구혁신, 지속가능한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학 경영 혁신 등 3가지 영역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급격한 사회와 산업의 변화에 대응하여 제 몫을 다하는 인재를 키워 내고 지역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의 도전과 열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미래교육혁신본부장 윤 현주